티스토리 뷰

이번글에서는 인스타 사람찾기 총정리글로 총 3가지 방법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할 수 있는 모든 검색법을 모두 종합하였기 때문에 반드시 보고싶은분을 찾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먼저 중요한 것은 상대방의 이름이나 연락처등의 인적사항을 조금이라도 더 알고 있으면 찾을때 수월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얼굴만 알고 있다면 당연히 찾을 확률은 내려가게 된다는 것이죠.


또한, 기존에 페이스북을 이용하셨던분이라면 훨씬 좋은데 그 이유는 인스타의 운영은 페북회사와 동일하여 데이터자료를 서로 공유하여 추천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같은 학교나 직장이 곂치게 되면 나에게 추천될 확률이 높아져 인스타 사람찾기가 쉽다는 것이죠. 끝판왕은 연락처를 알고 있는 경우인데 100% 결과로 찾을수도 있으며 가장 쉬운법입니다. 따라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어떠한 것을 시도해봐야하는지 생각해보시고 인스타 사람찾기를 하시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저는 친구들에게 자주 사람좀 찾아달라는 부탁을 많이듣는데 간단한 일이지만 찾는법을 잘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꼭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 따라서 충분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인스타 사람찾기 방법 총정리, 저의 모든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먼저 아무런 조건 없이 누구나 시도해볼 수 있는 인스타 사람찾기로 검색기를 이용해보는 것입니다. 예시로 연예인 박보영을 저는 검색을 해보았지만 일반인도 가능합니다. 동명이인은 무척 많지만 사실 나이대가 30대 40대를 넘으신분들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는분이 많기 때문에 의외로 검색되어져 나오는 사람은 무척 적습니다. 목록을 한번 잘 살펴보시면 쉽게 찾으실 확률이 높으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두번째 검색아이콘을 누르신 후 상단란에 이름을 쳐주시면 됩니다. 그 후 사람메뉴로 이동해주시면 되세요.



만약 이렇게 찾으셨다면 한번 눌러보신 후 사진등을 쭉 봐주세요. 맞으시다면 팔로워를 걸면 친구의 소식을 쉽게 접하실 수 있답니다. 해피엔딩이죠? 하지만 이러한 검색으로도 인스타 사람찾기가 불가능한 경우 조금더 난이도가 있는 방법들을 사용하여야 한답니다. 계속해서 다음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 사람모양의 본인프로필로 들어가주신후에 우측카테고리모양을 누르시면 위사진처럼 오른쪽에서 새창이 밀려나옵니다.  이곳에서는 전문적인 인스타 사람찾기 기능을 제공해주는데요. 이메뉴란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고도 찾지못한다면 찾고자하는 친구는 인스타를 사용하지 않을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끝판왕이라는 것이죠.




먼저 가장 좌측에 있는 추천란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이경우에는 같은 학교나 직장인 경우나 팔로우목록이 비슷하게 곂치게 될시에 이사람너혹시아니?라는 느낌으로 제공해주는 것인데요. 비슷한 지역에 살고 있거나 학교가같다면 친구가 곂칠수밖에 없기 떄문에 참고하기 좋은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없으셔도 걱정하지 마세요. 같이 어울렸던 다른 사람이 있다면 들어가셔서 해당 팔로우,팔로잉목록까지도 쭉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두번째는 페이스북연동으로 인스타 사람찾기입니다. 인스타그램측에서는 개인정보를 작성하지 않아 추천란에 뜨지 않는경우더라도 옛날에 이용했던 페이스북에는 데이터가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훨씬 많은 친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친구를 하여놓았던경우를 포함해서요. 꼭 하나하나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끝판왕은 다름아닌 연락처로 인스타 사람찾기인데요. 위처럼 내 핸드폰과 연동되어 몇명이 인스타를 사용중인지까지 나오기 떄문에 무척 좋습니다. 인스타를 이용할때에는 반드시 스마트폰인증을 거쳐야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확실하고 100%정확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모든방법으로 저의 노하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위 내용을 모두 시도하여도 나오지 않는다면 인스타자체를 사용하지 않다고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포기하시는게 좋습니다. 즉 또, 다른방법은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올팁모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